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일상기억

[밀키트]푸드어셈블_을지다락 매콤크림파스타, 클라우드 스테이크 (feat.내돈내산)

by 기기남녀 2021. 5. 24.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녀입니다.
평소와 같이 유튜브를 보면서 쉬고 있던 어느 날
제가 좋아하는 우니와 끼니님께서 밀 키트 광고를 하시더라고요.
그걸 보고 마음이 홀린 저는 밀 키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푸드 어셈블
https://foodasb.co.kr

나만의 맛을 조립하다-푸드어셈블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

foodasb.co.kr

원래는 놀러 가서 먹으려고 산 건데
공휴일 때문에 배송이 미뤄지면서 집에서 만들어 먹었어요!ㅎㅎ

저는 을지 다락 매콤 크림 파스타와 클라우드 스테이크 밀 키트를 구매하였습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라서 빵 하나 추가해서 구매하고, 무료배송받았어요.


#을지 다락 매콤 크림 파스타

2인분이라고는 하지만 둘이 하나만 먹기엔 조금 아쉬운 양이었어요.
파스타면, 마늘, 양파 올리브유까지 필요한 건 다 들어있어서 조리도구만 있으면 됩니다.

면에 치킨스톡을 넣고 6분 정도 삶아주고
별도의 프라이팬에 마늘, 양파, 베이컨, 후추를 넣고 볶아줍니다.
그리고 크림소스, 페퍼, 면수와 삶은 면을 넣고 2분 정도 끓여주면 완성!
총 소요시간은 15분~20분이면 충분했어요!


#클라우드 스테이크

클라우드 스테이크도 2인분용이지만 2인이 먹기엔 적고 1.5인분 정도 같았어요!
고기는 260g이 들어있었고,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시즈닝이 다 들어있었습니다.

고기는 핏물을 키친타월로 제거해주고
올리브 오일과 동봉된 시즈닝을 넣고 2분 정도 기다립니다.
근데 시즈닝을 다 뿌렸는데 조금 짰어요.
소스도 있으니 조절해서 넣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고기를 굽고 레스팅 시키는 동안 냄비에
크림소스, 감자분말, 버터를 넣고 끓여줍니다.
그리고 모든 재료를 플레이팅 해주면 끄읏!

을지 다락 매콤크림 파스타는 접시에 담아낸 후
쪽파와 파프리카 가루를 뿌려줍니다.
저만 빼고 다 먹어본 을지다락 파스타 이렇게라도 먹어봅니다...
웨이팅이 워낙 긴 맛집이라 기대가 컸어요!
계란을 추가로 넣으면 더 꾸덕한 소스가 된다고 하는데
이미 충분히 꾸덕해서 추가 안 했어요!
맛은 꾸덕~~~ 하고 베이컨 많이 들어간 크림 파스타였습니다.
조금 느끼하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매쉬드포테이토 느낌의 감자 소스와 스테이크 소스를 반반
두 개 다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는 조리법대로 구웠더니
미디엄 레어 느낌이라서 좀 더 구워줬어요!
소스가 생각보다 맛있어요. 매쉬드포테이토 맛을 크림소스와 감자분말로 낼 수 있다니...
신기방기 했어요!ㅎㅎㅎ

비주얼이 폭발하지 않나요!ㅎㅎ
놀러 가시거나, 집들이하실 때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자취생들은 음식물 쓰레기 나오는 걸 싫어하는데
딱 필요 한양만큼 손질되어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푸드 어셈블 내돈내산 후기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