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일상기억

장인한과 파지약과 드디어 약게팅 성공함 (feat.내돈내산)

by 기기남녀 2022. 5. 30.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녀입니다!

평소에도 먹방을 즐겨보고 이것저것 사 먹어보는데

그중에 제일 궁금했던 게 바로 장인한과의 파지 약과였습니다.

 

평소에도 약과를 좋아하는 기기남을 위해서

어머 이건 꼭 사야 해!! 했지만

살 수가 없었어요....

특히 파지 약과는 포천에 장인 더 카페에 오픈런을 가거나

다미당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밖에 없어요.

 

직장인 뚜벅이인 제가 포천까지 파지 약과를 오픈런할 수없어서

다미당에서 약게팅을 시도한 지 어언 한 달 반.....

포기하고 지내던 차에 갑자기 생각나서 시도해봤는데

이게 무슨 일입니까!! 성공했어요ㅠㅠ

 

제가 장인한과 파지약과를 구매한 곳은 바로여기!

다미당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입니다.

처음에는 토요일 5시에 오픈했었는데요.

지금은 월요일 오전 11시~11시 5분 사이에 랜덤오픈됩니다.

구매방법은 공지사항을 자주 확인하는 것 밖에 없는거같아요!

 

다미당 (naver.com)

 

다미당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한국전통식품

smartstore.naver.com

 

 

#파지 약과 4팩 (1세트) 20,000원

월요일에 결제했고 목요일에 택배가 도착했어요.

이게 뭐라고 이렇게 궁금했던지 ㅋㅋㅋㅋ

 

받자마자 궁금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기존 약과와는 다르게 부서진 약과라서

더 바삭바삭하고 주변에 물엿? 설탕이 더 많이 발라져 있어요.

원래 저는 약과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그 이유가 퍽퍽해서였거든요.

근데 파지 약과는 퍽퍽함보단 꾸덕하고 바삭함이 더 컸어요.

아 이래서 유명하구나... 싶더라고요. 

일반 약과와는 좀 다른 느낌 이기는 해요.

 

파지 약과 주문 성공하면 다들 슈퍼에서 쟁여온다는

서울우유 아이스크림도 급히 사 와봤어요 ㅋㅋㅋ

전자레인지에 약과를 15초 돌리고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는 건데요.

이렇게 먹으니까 약과는 따뜻하고 아이스크림은 시원하고

약과의 겉 설탕이 바삭바삭해져서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근데 제 입맛에는 너무 달아서 그냥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ㅎㅎ

 

계속 먹다 보니 파지 약과 후기에서 읽었던 어떤 후기에 공감했는데요.

바로 오란다 맛이랑 비슷하다는 것!

오란다 과자처럼 바삭하고 물엿에 버무린 맛이 비슷하더라구요 ㅋㅋㅋ

먹기 힘들면 오란다과자 사 먹겠습니다...

과연 또 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번에는 삼각 약과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이상 궁금했던 장인한과 파지 약과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