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일상기억

[석촌호수/잠실] 석촌호수 러버덕 보고옴_러버덕 프로젝트 서울 2022 (+기간, 위치)

by 기기남녀 2022. 9. 30.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녀입니다.

석촌호수에 러버덕이 8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저도 8년전 석촌호수에 귀여운 러버덕을 보러갔던 기억이 있는데 

그게 벌써 8년전이라니.. 세월 참 빠르네요.

 

8년만에 돌아온 러버덕을 볼수있는 위치는 

석촌호수 동호입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은 잠실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직진하시다가 왼쪽에 호수가 나오면

석촌호수 아래로 내려오시면 러버덕이 보일 거예요!

 

그래도 모르겠다 하시면

구글맵에 '송파 관광 정보센터' 검색 후 찾아오시면 됩니다.

 

 

멀리서 보아도 귀여움이 뿜뿜하는 러버덕입니다.

귀여워요...

 

가까이 보면 더 귀여움....

사실 제가 방문한 날은 아직 정식 전시기간은 아니었는데도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방문해서 사진을 찍고 계시더라고요.

 

러버덕 프로젝트 2022 서울의 전시기간은

2022.09.30 ~ 2022.10.31입니다!

약 한 달간 러버덕을 볼 수 있겠네요 ㅎㅎ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나누고

상처를 치유하는 힐링의 경험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는 러버덕 프로젝트!

사실 별거 아닌 오리 한 마리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가서 보니 귀여운 모습에 정말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주말 데이트, 나들이 가볼 곳이 없을까 하시면

석촌호수에서 러버덕 구경하시고

송리단길에 가셔서 맛있는 식사 하시면 기분전환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다들 잊지 말고 러버덕 구경하고 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