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결혼준비 일기

[결혼준비] 본식DVD 예약완료_마리스냅 (feat. 건대 스타시티아트홀)

by 기기남녀 2021. 6. 3.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녀입니다.
오랜만에 결혼 준비 일기에 포스팅을 하네요!

그동안 저는 예식장 계약을 하고, 상견례, 스드메 예약 등
바쁜 와중에 틈틈이 결혼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저의 본식은 12월이라서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다고 생각을 하고
웨딩 체크리스트를 확인하던 중....
본식 DVD 예약을 하지 않았던 게 기억이 났어요!

주변 지인들이 웨딩 영상을 남기는 걸 꼭 추천한다는 말을 많이 해줘서
본식 DVD 예약을 위해 부랴부랴 업체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저의 조건을 간단히 말씀드리면


1. 어디서 주워들은 건 있어서 1인 2 캠이었으면 좋겠음
2. 어차피 나만 볼 거 같아서 가성비 있게 50만 원 이하여야 함
3. 현장 음성이 좀 들어가 있었으면 좋겠음/ 뮤비 스타일 x


이러한 조건을 기준으로 몇 개의 업체를 골라보았습니다.
먼저 가성비 스냅으로 유명한 스냅 스타부터 herwed, 잉필름 등등
유명한 업체들에 문의를 했더니 역시나 다 예약 마감이더라고요ㅠㅠ
이때부터 갑자기 가슴이 뛰면서 맘이 급해졌어요...

그래도 다행히 가능한 몇몇 업체를 찾고
플래너님께도 업체 추천을 받아서
기기남과 상의를 한 끝에 결정을 하였답니다!


#마리스냅
https://marisnap.com/

마리스냅

웨딩상품 안내, 마리스냅 이벤트, 본식DVD샘플, 보정 전/후, 고객센터

marisnap.com


저보다 꼼꼼한 기기남과 나름 까다로운 저의 마음을 빼앗은 업체는 바로 마리스냅입니다.
이곳은 가성비 스냅으로 유명한 스냅스타 예약 문의했더니
스냅스타에서 일하시던 분이 독립하셔서 세운 업체라고 하더라고요.

카카오톡 '마리스냅' 검색 후 문의하시면 해당시간에 확인하시고 답변 주시더라고요.
-평일 : 10:00 ~ 19:00
-주말 : 17:00 ~ 20:00

제가 예약한 상품은 본식 DVD 촬영 상품으로 1인 2 캠이에요.
다른 업체들은 상품이 많은데 저는 굳이 USB도 필요 없고,
다양한 옵션이 필요한 건 아니라서 고민 없이 선택했습니다.

저의 마음을 빼앗은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마리스냅의 보정 전/후였습니다.
제가 예약한 스타시티 아트홀이 조금 어두운 홀이라서ㅠㅠ
아무래도 본식 DVD가 너무 어둡진 않을까 걱정되더라고요...
근데 마리스냅 보정 전/후를 보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어요.
사실 결과물은 받아봐야 알겠지만... ㅎㅎ


마리스냅에서는 추천인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추천인 필요하실 경우에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함께 할인 받아요오~~~~~

결혼준비하는 모든 분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