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맛집

[가락시장/송파] 가락시장 회포장 후기_놀부수산(feat.내돈내산, 메뉴)

by 기기남녀 2021. 4. 29.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녀입니다.

서울에 노량진 수산시장 다음으로 가락시장이 유명하죠!

사실 집에서 가깝지만 회 포장은 처음이라

가락시장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회 포장 후기를 남깁니다!

 

 

#놀부 수산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600 1층 B23

영업시간 : 00:00 ~ 24:00

 

검색하다가 알았는데 가락시장은 24시간 운영하나 봐요?

가락시장 회센터 쪽에 주차를 하고

1층으로 올라가니 횟집이 쭈욱~~ 모여있더라고요.

 

어딜 가야 할까 망설이다가 놀부 수산의 

메뉴판에 사진과 가격이 잘 나와있어서

눈탱이는 안 맞겠구나...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가락시장 1층 회센터에서 위치를 찾기 어려우시면

B23번을 찾아가시면 될 거 같아요!

가게 규모가 꽤 커서 찾는데 어렵지는 않으실 것 같습니다.

 

싱싱한 활어회부터 요즘 제철인 쭈꾸미도 볼 수 있었습니다.

혹시 몰라서 킹크랩 가격도 여쭤보니 킬로당 9만 원 정도라고 하셨어요.

요즘 킹크랩보다는 대게철이라서 좀 비싼 편이라고 하셨고

한 달 정도 기다리면 가격이 내려갈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킹크랩은 가격이 비싸서 패스하고 모둠회로 포장했습니다!

5~10분 정도 옆에서 기다리니 포장이 바로 나왔어요.

배달 주문도 있고 포장하시는 손님들도 많아서 정신없긴 했어요.ㅎㅎ

 

#활 모둠회(소) 38,000원

연어/숭어/광어/참돔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모둠회입니다.

양적은 4인 가족이 먹었는데도 충분했어요.

보통 2~3인이 드시기에 충분한 양인 것 같아요.

 

주문할 때 매운탕도 필요한지 여쭤보시는데 

매운탕은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양념과 함께 챙겨주시더라고요 ㅎㅎ

야채 조금 추가해서 끓이니 푸짐했어요!!

 

이날 먹고 나서 만족스러워서 

바로 다음 주에 또 포장해서 먹었어요!

사실 다른 곳은 안 가봐서 모르겠는데 

이런저런 후기를 찾아보니 비슷한 것 같더라고요 ㅎㅎ

혹시 회 포장하실 분들은 놀부 수산 한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