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맛집

[송파/석촌] 줄서서 먹는 빵집_쥬뗑뷔뜨(je t'invite)

by 기기남녀 2021. 5. 15.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녀입니다!
오랜만에 동네에 맛있는 빵집을 찾아서
이곳은 꼭 포스팅을 해야 해!!! 하고 사진을 찍어왔답니다.


#쥬뗑뷔뜨(je t'invite)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0길 14 103호
영업시간 : 월-토 11:00 ~ 20:00


이곳을 처음 발견한 것은 근처에 지나가다가
주택가 골목에 사람들이 줄을 정말 많이 서있어서 뭐지? 했던 곳이었어요.
그만큼 동네 주민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곳인 것 같았습니다.

찾아보니 쥬뗑뷔뜨는 나는 너를 초대한다 라는 불어라고 하네요!

가게 자체는 굉장히 작은 편이에요,
근데 안에 일하시는 분들은 세네 분? 정도로 분주히 움직이시더라고요.
끊임없이 손님이 오셔서 빵이 빨리빨리 빠졌습니다.
저도 뺑오쇼콜라를 사야지~하고 찜해놨는데 제 앞에서 다 팔려서 못 샀어요ㅠㅠ

커피 및 음료 메뉴도 있고 앉을 수있는 의자도 있긴 한데
워낙 손님들이 많이 왔다 갔다 하셔서 음료 시키시거나 드시고 가는 분은 거의 없는 것 같았어요.

스콘, 패스츄리, 치아바타 등 갓 구운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당일 만든 빵은 당일 판매 원칙으로 판매한다고 하시는데요
빵이 소진되면 영업을 종료한다고 하십니다.
늦게 가면 원하는 빵을 못 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빨미까레랑 레몬 파운드케이크도 맛있어 보였어요.
저는 바게트 샌드위치랑 바질 스콘, 치아바타 등을 구매해서 먹어봤는데요.
빵이 진짜 신선하고 맛있더라고요.
다른 빵들도 맛보고 싶은 마음이 커졌습니다.

주변에 빵집 찾으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