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맛집

[송파/석촌] 레터링케이크_쵸비하우스 (feat.내돈내산)

by 기기남녀 2021. 5. 17.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녀입니다.

가정의 달 5월! 모두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얼마전 어버이날을 맞이해 레터링 케이크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이번 어버이날 상견례를 했는데요.

그때 양가 부모님과 함께 먹기위해 주문해보았습니다.

 

#쵸비 하우스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35길 5 1층 코너

영업시간 : 평일 11:00 ~ 20:00 

휴무 : 둘째 주, 넷째 주 일, 월요일

 

주말, 공휴일은 케이크 픽업이 끝나면 매장 마감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케이크는 예약을 필수로 하셔야 해요!

저는 열흘 전쯤에 예약했습니다.

케이크 예약문의는 카카오톡 '쵸비 하우스'로 했습니다.

 

픽업 당일에 케이크를 찾으러 갔습니다.

위치는 석촌고분역 도보 2분 정도 걸릴 거 같아요.

저는 집에서 가까워서 걸어갔어요.

골목으로 들어가니 멀리서도 눈에 띄는 귀여운 간판이 보였습니다.

 

쵸비하우스 안에는 테이블이 두 개 정도 있었고,

앉아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있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 <

근데 보통 케이크를 픽업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ㅎㅎ

 

케이크 냉장고에는 예약 케이크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저는 홀케이크 2호를 주문했는데, 미니케이크도 많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인원이 많지 않으면 부담이 적은 미니케이크도 좋을 것 같았어요.

사장님께 예약자 이름을 말씀드리니 케이크를 꺼내서 포장해주셨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커피 메뉴와 귀여운 소품을 찍어봤습니다.

예쁜 초도 많아서 필요하신 분들인 같이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근데 케이크 예약하시면 작은 초를 함께 주시더라고요.

저는 별도로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케이크는 하얀 상자에 포장해주셨습니다.

저는 상견례 식사 후에 후식으로 먹었어요.

케이크 디자인은 제가 직접 사진으로 보여드렸고,

문구도 함께 요청드렸습니다.

보여드린 사진과 거의 똑같이 만들어주셔서 놀랐어요!

귀욤귀욤해서 상견례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 주었답니다.

 

케이크 가격은 쵸비하우스 카카오톡에 안내되어있었습니다.

저는 2호 케이크로 주문하였고 6명이 후식으로 먹기에 적당했어요.

중간에 과일도 추가하였는데 과일은 계절별로 달라지는 것 같았어요.

제가 주문했을 때는 키위, 청포도 추천해주셨는데요, 저는 청포도로 주문했습니다.

 

혹시 레터링 케이크 찾으시는 분들은 쵸비하우스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