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맛집

[잠실/송파나루] 송리단길 돈까스 맛집_경양카츠 vs 미자식당 (feat.내돈내산)

by 기기남녀 2020. 9. 27.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남녀입니다.

오늘은 잠실/송파나루의 맛집 중에서

제가 방문해본 돈가스 맛집을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송리단길에 위치한 경양카츠와 미자식당!

위치는 9호선 송파나루역 도보 5분, 석촌역 도보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식사 후에 산책 삼아 석촌호수도 둘러보시기 좋아요~

 

먼저 소개할 곳은 경양카츠입니다.

 

#경양카츠 송리단길점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2 1층 경양카츠

영업시간 :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 14:30~17:00)

주문마감 : 20:30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이 좀 있었습니다.

송리단길 맛집들이 그러하듯 가게가 작아서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

20분 정도 웨이팅 후에 들어갔습니다.

 

오기 전에 경양카츠를 검색해보니 특별한 돈가스로 유명하더라고요.

일명 수육가츠와 족발가츠!

하지만... 후기에 질린다는 말이 많아서 그냥 제가 먹고 싶은 메뉴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안심/등심가츠 15,900원

#치즈카츠 14,800원

 

안심 먹을까, 등심 먹을까 고민하다가 두 가지 다 맛볼 수 있는 메뉴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안심은 부드럽고, 등심은 씹는 맛 아시쥬~?

치즈가츠는 치즈가 진짜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처음에 안심가츠 보고 덜... 익은 거.. 아냐..? 했는데

원래 그렇게 나오는 거더라고요. 먹어보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등심은 쫠깃한 비계 부분이 있어서 아주 고소함...

 

 

 

치즈가츠는 이름대로 치즈가 듬뿍이었습니다.

근데 치즈가츠만 먹음 질릴 수 있어서 다른 거랑 번갈아가면서 먹어주면 굿!!!

 

 

 

 

#미자식당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18길 14

영업시간 : 11:30 ~ 20:30 (브레이크 타임 : 14:30~17:30)

 

 

 

다음으로는 송리단길의 대표 맛집 중 한 곳인 미자식당

위치는 경양가츠 와 같은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지나가다 보면 주말/평일 없이 거의 웨이팅이 있는 것 같았어요 ㅎㅎ

저는 평일 오픈 시간에 맞춰가서 다행히 웨이팅 없이 먹었습니다.

 

 

 

#게살고로케 5,000원

배고파서 빨리 나올 수 있는 메뉴가 뭐가 있을까 해서 주문한 게살고로케

먹자마자 마로 먹으면 뜨거워서 혼남... 

근데 바로 튀겨서 나와서 그런지 따뜻하고 겉바속촉 난리남... 맛있었습니다.

 

 

 

#명란돈까스 12,000원

미자식당의 대표 메뉴인 명란 돈가스입니다.

명란을 감싼 돼지고기를 바삭하게 튀긴 메뉴!

명란이라서 짜지 않을까.. 했는데 짜지 않았어요.

근데... 계속 먹다 보면 조금 퍽퍽한... 기분..?

 

 

 

#구운 명란라이스 11,000원

오늘은 명란 파티를 해보자! 해서 주문한 구운 명란 라이스

부드러운 계란 위에 명란이 통으로 올라가 있고

아보카도가 풍미를 더해줍니다.

뭔가 어린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이렇게 제가 방문해본 송리단길 돈가스 맛집

경양가츠와 미자식당을 소개해보았습니다.

다양하고 독특한 돈가스를 먹고 싶다면 경양가츠

돈가스와 함께 정갈한 가정식을 먹고싶다면 미자식당으로!

 

사실.. 근처 가셨다가 웨이팅이 조금 덜한 곳으로 가세요...

기다리지 않고 먹는 게 최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