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맛집

[잠실/롯데월드몰] 햄버거 맛집_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feat.내돈내산)

by 기기남녀 2020. 8. 30.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남녀입니다.

오늘은 잠실역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 몰에 위치한 햄버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롯데월드몰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00 롯데월드몰 3층

영업시간 : 11:00~22:00 (주문 마감 : 21:00)

 

위치는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1층 유니클로 앞의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시면 3층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제가 주문한 것은

브루클린1

#브루클린 웍스 140g 9,800원

1/2 프렌치프라이+캔음료 6,000원

 

버거 패티에 아메리칸 치즈와 베이컨 그리고 홈메이드 소스가 뿌려진

브루클린 웍스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맛은 딱 상상할 수 있는 맛있는 수제버거의 맛이었어요.

 

브루클린2

#치즈 스커트 140g 10,300원

1/2 고구마 프라이+캔음료 7,500원

 

다음으로 주문한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치즈 스커트!

다른 테이블을 보니 다들 이 치즈 스커트 하나씩은 주문하셨더라고요.

 

구운 체다치즈가 접시 가득! 햄버거를 더 먹음직스럽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먹기엔 조금 불편할지 몰라도요 ㅋㅋㅋㅋㅋ

 

먹을 땐 치즈를 안에다가 말아 넣어서 먹었습니다.

 

브루클린3

테이블에 케첩, 마요네즈, 소금, 후추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따로 요청하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고구마 프라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혹시 두 분 이상 가신다면 하나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구마 프라이+마요네즈... 존맛탱

 

그리고 후기에는 치즈 스커트가 짜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저는 생각보다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ㅎㅎ

 

잠실 롯데월드 몰 방문 시에 햄버거가 당기신다면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방문해보세요!

 

 

[잠실/롯데월드몰]지중해음식_빌라드샬롯

kikinam.tistory.com/9

 

[잠실/롯데월드몰]지중해음식_빌라드샬롯 (feat.내돈내산)

안녕하세요! 기기남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잠실 롯데월드몰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롯데월드몰에서 독특하면서도 깔끔한 지중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빌라드샬롯 롯

kikina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