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맛집

[홍대/연남] 파스타 맛집_청록양식 (feat.내돈내산)

by 기기남녀 2020. 8. 26.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남녀입니다.

오늘은 홍대, 연남동에 위치한

파스타/스테이크/와인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맛집들이 밀집해있는 홍대, 연남동, 합정 근처라서

뭘 먹어야 좋을지 결정하기 쉽지 않았는데

열심히 검색해보니 후기도 좋고 메뉴도 마음에 들어 고른 바로 이곳!

 

 

# 청록양식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20-7 1층

영업시간 : 매일 12:30~22:00 연중무휴

 

위치는 유명한 연트럴파크 근처에 위치해있어 찾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청록식당1

홍대입구, 연남동이 맛집도 많지만 그만큼 웨이팅도 많은 지역이라서 걱정을 했었는데요,

저는 평일 오픈 시간에 맞춰가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청록식당2

실내는 굉장히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다양한 샐러드/파스타/스테이크 등의 메뉴가 있었는데요.

뭘 먹을지 고민될 때는 추천 메뉴를 먹으면 됩니다!ㅎㅎ

 

청록식당3

# 고등어 바질 파스타 14,000원

청록양식을 검색했을 때 제가 가장 궁금했던 메뉴였습니다.

고등어와 파스타의 조화라니! 

제가 좋아하는 바질도 함께 들어가 있어 선택했습니다.

 

오일 파스타 느낌으로 고등어도 굉장히 먹기 편하게 손질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으나

비린맛에 예민하신 분들은 다른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등푸른 생선이라 비린맛이 하나도 나지 않는다 라고 말씀드리긴 어려웠어요^^;;

 

청록식당4

다음으로 시킨 메뉴는

#깔라마리 커리크림 리소토 13,000원

커리가 첨가된 크림소스 리소토 위에 오징어 튀김이 올라가 있었어요.

맛있는 거+맛있는 거 =존맛탱 아닙니까....

 

이 메뉴는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어요.

청록식당5

아 그리고 음료는

#선라이즈 에이드 5,000원

석류와 자몽이 들어간 에이드를 주문하였습니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입맛을 선라이즈 에이드가 싹~ 잡아주더라고요.

 

청록식당6

 마지막은 떼샷!

요렇게 푸짐한 한상 싹싹 긁어서 야무지게 다 먹었어요...

 

아 그리고 화장실도 잠시 이용했는데

손님들을 배려한 가글이나 면봉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화장실에 고데기가 준비되어 있어서 좀 신기했어요 ㅋㅋ

사장님이 배려심 짱이시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무래도 저에겐 익숙한 동네가 아니어서 뭘 먹을지 더 고민되었던

홍대, 연남 맛집!

혹시 근처에 방문할 일 있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