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맛집

[잠실/송파나루] 멕시코 음식이 먹고 싶다면_송리단길 맛집 갓잇(GOD EAT) (Feat. 내돈내산)

by 기기남녀 2020. 8. 28.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남녀입니다.

오늘은 송리단길의 멕시칸 요리 맛집 갓잇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송리단길 맛집을 검색하면 후기가 많이 나오는 곳이기도 하고,

또 제가 좋아하는 먹방 유튜버이신 입짧은햇님님이 드셔서 유명하기도 하더라고요.

(먹방에 아는 곳 나오면 괜히 반갑잖아요..? 지점은 다르지만요...ㅎㅎ)

 

 

#갓잇 송리단길점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4-14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 평일 15:00~16:10)

포장 가능

 

 

 

 

위치는 송파나루역 1번 출구 도보 2분, 석촌역 도보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주택가에 있어서 이곳이 맞나..? 싶으시겠지만

식당 앞에는 항상 웨이팅 줄이 있답니다.

 

 

 

저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요,

방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장 자체가 크지 않고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웨이팅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테이블 순환이 빠르진 않더라고요ㅠㅠㅠ

 

 

 

# B SET 34,000원

GOD파히타/타코 3pcs(새우)/포테이토칩/또띠아/과카몰리

 

2인이 먹기에 딱 좋은 메뉴가 있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주변을 살펴보니 대부분 저처럼 세트메뉴로 주문하시더라고요.

단품 메뉴도 있지만 처음이시라면 세트메뉴 추천드립니다.

파히타를 또띠아에 싸서 과카몰리와 함께 싸서 드시면 됩니다.

 

 

 

#애플 모히또 5,000원

 

음료는 칵테일 또는 병맥주 등 다양하지만 

모히또를 좋아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음료 맛은 평범했어요!!

 

아 그리고 물, 앞접시나 티슈 등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쓰시면 됩니다.

처음에 모르고 직원분께 말씀드렸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고요.

 

 

 

# B SET 34,000원

GOD파히타/타코 3pcs(새우)/포테이토칩/또띠아/과카몰리

 

같은 메뉴... 다른 날.....

타코가 먹고 싶었는데 웨이팅이 꺼려져서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 타코에 들어가 있는 소스가 맛있더라고요!

 

아그리고 고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포장하실 땐 따로 요청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전 고수를 좋아하지 않아 충분했습니다!!

 

포장해서 먹어도 맛있지만

그래도 매장에서 먹는 게 더 맛있긴 했어요 ㅎㅎㅎ

 

송리단길말고도 연남, 성수, 올림픽공원 등의 지점이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멕시코 요리가 드시고 싶다면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