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맛집

[잠실/송파나루] 수제버거 맛집_다운타우너 (feat.내돈내산)

by 기기남녀 2020. 8. 26.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남녀입니다.

오늘은 잠실/송파나루의 맛집중에서도

저의 최애 메뉴인 햄버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흔히 송리단길이라고 많이 부르시는 곳에 위치해있고요,

위치는 송파나루역 도보 5분, 석촌역 도보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잠실역 석촌호수(동호)를 방문하시는 분들도 도보로 이동하실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다운타우너 잠실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3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주문 마감 : 20:30

 

 

 

 

저는 최애 메뉴가 햄버거인 만큼 다운타우너를 자주 방문하였는데요,

아무래도 대부분 송리단길의 맛집들이 그러하듯

식사시간에는 대부분 웨이팅이 있더라고요ㅠㅠ

하지만 다른 집들보단 테이블 순환이 빨라서

보통  20~30분 정도 웨이팅 하고 먹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이젠 전화로 미리 주문해서

기다리지 않고 포장해서 먹습니다.

 

 

 

# 아보카도 버거 9,300원

# 쉬림프 버거 9,300원

# 트러플 파마산 프라이즈 6,800원

 

먼저 다운타우너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아보카도 버거

먹기는 힘들어도 맛도 좋고 비주얼도 좋아요!

그리고 처음에 방문했을 땐 쉬림프 버거가 없었는데 새로 생긴 것 같아 주문해본 쉬림프 버거

새우살이 듬뿍 들어가 있어 고기 패티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겐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다운타우너 가면 항상 주문하는 트러플 파마산 프라이즈는

파마산 치즈가 듬뿍 올라간 감자튀김에 은은한 트러플 향이 납니다.

 

 

 

# 아보카도 버거 9,300원

# 트러플 버거 8,800원

# 트러플 파마산 프라이즈 6,800원

 

이건 포장해서 먹었던 날 

아보카도 버거와 트러플 파마산 프라이즈는 항상 주문하게 되는 거 같아요..ㅎㅎ

트러플 버거는 마요네즈 소스에 트러플 향이 듬뿍 나더라고요.

저처럼 트러플 향 좋아하시는 분들에 겐 추천합니다!!

다만 야채가 거의 안 들어있어서 야채 좋아하시면 다른 버거를 추천드립니다.

 

 

 

# 베이컨 치즈 버거 7,800원

# 해쉬브라운 버거 8,800원

# 트러플 파마산 프라이즈 6,800원

 

같은 날 아니에요... 다 다른 날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제가 정말 자주 먹는 곳입니다.

베이컨 치즈버거는 기본에 충실한 맛!

해쉬브라운 버거는 버거 하나만 먹어도 든든할 정도더라고요.

 

 

 

# 아보카도 버거 9,300원

# 베이컨 치즈 버거 7,800원

# 갈릭버터 프라이즈 6,300원

 

갈릭버터 프라이즈보단 파마산 트러플 프라이즈가 제 입맛엔 더 맛있었어요!

근데 매장에서 보면 갈릭프라이즈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그 외에도 사진첩엔 수많은 다운타우너 햄버거 사진이 있지만

이 정도로 할게요....ㅎㅎ

햄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꼭 추천드리고 싶은 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