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맛집

[합정/홍대] 정갈한 초밥 맛집_물고기초밥 (feat.내돈내산)

by 기기남녀 2022. 5. 23.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녀입니다.

오늘은 합정역에서 맛있게 먹은 초밥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물고기초밥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4-6

영업시간 : 일, 화~목11:30 ~ 23:00 

금,토 11:30 ~ 24:00까지

브레이크타임 : 화~금 14:30 ~ 17:00

토, 일 15:00 ~ 16:00

매주 월요일 휴무

 

 

 

합정역 3번출구 에서 도보 3분정도 소요됩니다.

저는 일요일 점시시간에 방문했습니다.

웨이팅없었는데 저를 마지막으로 만석이었어요.

가게 앞에 웨이팅리스트가 있는것보니

웨이팅있는경우도 있나봐요.

근데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서 웨이팅있어도 오래 기다리지는 않을 것 같아요.

메뉴는 초밥, 사시미, 회덮밥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처음 방문한거라서 저는 물고기초밥(2인)을 주문했습니다!

물고기 초밥은 우동이랑 초밥 12P*2개가 나와서 2인이 먹기에 딱이었어요.

기본적으로 장국과 샐러드를 주시더라구요.

샐러드 소스가 짭짤하니 맛있었습니다.

먹고있으니까 물고기 초밥에 포함된 우동이 나왔어요.

후기에 우동이 맛있다는 말이 많아서 기대했는데요.

역시나! 시치미가 잔뜩들어가서 맛있더라구요.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닌데 우동국물이랑 위에 올라간 쑥갓이랑 같이먹으니까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우동을먹고있으니까 초밥이 나왔어요.

초밥은 연어, 광어, 생새우, 장어, 계란, 유부초밥 등 다양한 초밥이 12P씩 2개 나옵니다.

종류가 겹치지 않아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사진만 보아도 싱싱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생새우 초밥에는 새우가 진짜 두껍고 쫀득쫀득했어요.

특히 저는 묵은지 초밥이 제일 맛있었는데요,

묵은지 아래에 흰살생선이 들어있더라구요.

위에 참기름이 살짝 뿌려진것같은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이상 합정역에서 초밥이 먹고싶을때

물고기 초밥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