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맛집

[방이/잠실] 닭 특수부위 구이 맛집_송계옥 (feat.내돈내산)

by 기기남녀 2022. 5. 29.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녀입니다.

오늘은 방이동에서 가장 핫한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

닭 특수부위 구이 맛집 송계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송계옥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2길 38 1층 103, 104호

영업시간 : 월 ~금 16:00 ~ 22:00

토~일 15:00 ~ 22:00

 

워낙 대기가 많은 맛집이기 때문에 웨이팅은 필수이고

테이블링 어플에서 미리 예약도 가능합니다.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웨이팅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현장 대기는 두시반에 열렸고

테이블링 어플에는 세시부터 예약이 가능해서

주변에 살고 있는 언니가 먼저 웨이팅을 걸어놨어요!

오픈런했는데도 40번대였습니다ㅠㅠ

테이블 회전이 빠른 편은 아닌 거 같아요.

6시 넘어서 입장했습니다.

궁금했던 송계옥에 드디어 왔네요.

왜 이렇게 유명한지 궁금한 마음이 제일 컸어요 ㅋㅋㅋㅋ

일단은 모둠구이 먼저 주문하고

맛있는 부위를 추가하는 식으로 시키시면 될 거 같아요.

 

#모둠 대 42,000원

여자 3명이서 먹으려면 무조건 대자를 시키세요!!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충분히 먹고 사이드도 먹을 수 있어요ㅎㅎ

사이 소금, 염통, 근위, 연골, 안심, 목살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모둠구이입니다.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셔서 편히 먹을 수 있었어요.

 

닭구이는 기대를 너~~ 무해 서그런지 

생각보다 평범한데?라고 느꼈습니다.

근데 곁들여 먹는 소스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하이볼 얼그레이 8,500원

SNS에서 유명해서 그런지 

모든 테이블에서 하나씩 마시고 있던

하이볼 얼그레이입니다. 

맛은 정말 이름 그대로 얼그레이에 하이볼 섞은 맛이었어요,

 

#송계옥 비빔면 8,000원

함께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로 비빔면을 시켜봤어요.

원래는 지도리우동이 맛있다는 후기를 봐서 

우동을 먹고 싶었는데 계절메뉴라 주문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비빔면을 시켜봤는데 아주 잘 어울렸어요.

 

웨이팅이 없었으면 또 방문했을지 모르겠지만

세 시간씩 웨이팅 하면서는 다시 갈 자신이 없어요 ㅋㅋㅋ

한번 방문한 것만으로도 만족!

이상으로 송계옥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