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는 여자/맛집

[청년다방] 청년다방 신메뉴 차새대떡볶이 먹어봄!(feat.내돈내산)

by 기기남녀 2022. 9. 29.
728x90

 

안녕하세요, 기기녀입니다.

오늘은 저와 기기남이 최근에 푹 빠져있는

청년다방의 신메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청년다방 망원역점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7

영업시간 : 월~토 11:50 ~`22:30

일 : 11:30 ~ 22:00

 

저는 청년다방 망원역점에서 주문했어요!

#차새대떡볶이 (중) 23,500원

저는 떡볶이에 라면사리 추가(+1,500원)했어요!

 

차새대 떡볶이는 차돌, 새우, 대창이 들어가서 차새대 떡볶이인가 봐요.

위에 마늘 후레이크도 올라가 있어서 곱창전골? 같으면서 떡볶이 느낌도 납니다.

 

파채를 잘 비벼서 국물이 스며들게 넣어놔야 해요.

그냥 먹으면 파가 좀 알싸하더라고요.

 

새우 먹고, 대창 먹고, 라면사리 호로록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 싶네요 ㅎㅎ

대창이 진짜 통통해서 고소한 맛이 찐이더라구요 ㅎㅎ

 

이날은 라면사리가 좀 불어서 왔는데,

다음에는 쫄면 사리를 추가해봐야겠어요.

 

#버터 갈릭 감자튀김 5,500원

빠질 수 없는 사이드 메뉴인 버터 갈릭 감자튀김도 시켰습니다.

기기남은 떡볶이보다 이걸 더 좋아해요 ㅋㅋㅋㅋ

그만큼 중독성이 짱짱!!!

 

오늘은 청년다방 신메뉴인 차새대 떡볶이를 리뷰해봤습니다.

청년다방의 떡볶이를 좋아하신다면

신메뉴도 좋아하실 거예요! 

아무래도 대창이 들어가서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또 먹을 의사 100%에요 ㅎㅎ

여러분도 차새대 떡볶이 드셔 보세요! ㅎㅎ

댓글